닫기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2017-08-21 14:04| 조회수 : 962| 관리자

    2017-2학기 연합대 개강 안내(8.29)

  • 2017-2 학기가 2017. 8. 29.() 14:00 부터 시작됩니다.

    개강을 앞두고 로그인 방법 등 수강에 필요한 사항을 안내해 드리오니,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어 강의 수강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

     


    1. 주요 학사 일정


    구분

    일정

    비고

    수강신청

    각 소속대학 일정

    개설교과목 수업계획서 바로가기

    학번발급 및 로그인

    8. 23() 14:00 ~

    소속대학별 수강신청명단 접수 일자에 따라 다를수 있음

    수업 기간

    8.29() 14:00 ~ 12.12()

    로그인>강의수강

    기말시험기간

    12.6() ~ 12.12()

    로그인>강의수강

    (과목별 시험시간표가 다르므로, 반드시 확인할 것)

    성적공고 및

    성적이의신청

    12.21() ~12.26()

    로그인>성적관리

    (성적이의신청은 SDU홈페이지에서만 가능)

    최종성적공고

    12.28()

    로그인 > 성적관리


  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
    2. 로그인 및 개인정보 입력안내


    ▶▷ 학번발급(로그인ID) 및 초기 임시비밀번호 안내

    구분

    내용

    예시

    SDU연합 학번

    소속대학 코드+소소대학 학번

    )경남대(U41)+대학학번(1234567)

    SDU학번U411234567

    초기비밀번호

    생년월일6자리

    )생년월일 : 1990.10.10.

    비밀번호 : 901010


    *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로그인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반드시 변경 요망

    * 학번 발급절차 : 소속대학 수강신청 SDU에 명단 통보 SDU 학번 등록

       (수강신청 날짜와 SDU연합 로그인 가능 일자는 며칠의 차이가 날 수 있음)


    ▶▷ 개인정보 입력 안내

    - SDU연합 최초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개인 휴대폰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입력

       * 공지사항, 출석, 퀴즈, 과제, 시험 일정 등 중요 학사안내 개별 통지에 활용

       * 비밀번호 분실 시 입력된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전송



    3. 2017-2 학기 수업주차 시간표


    ▶▷ 출석 및 퀴즈 점수 안내

    - 수업 기간 내 수강 및 퀴즈에 응시할 경우 출석/퀴즈 점수는 100%(표시) 인정받게 되며 기간외 수강할 경우 50%(표시) 인정됨

    - 12.12() 종강일 이후 강의수강은 가능하지만. 출석으로 인정되지 않으며, 퀴즈 또한 응시할 수 없음

    수강 구분 (출석 / 퀴즈)

    표기구분

    점수 구분

    출석인정 기간 내 100% 수강 / 퀴즈 응시

    점수 100% 반영

    출석인정 기간 이후 100% 수강 / 퀴즈 응시

    점수 50% 반영

    출석인정 기간 내 100% 미만 수강 / 퀴즈 응시

    점수 미반영

    출석인정 기간 이후 50% 미만 수강 / 퀴즈 응시



    ▶▷ 수업주차 시간표

    - 매주 화요일 14에 강의 오픈/마감

    구분

    강의주차

    출석인정기간 (시작일 14~ 마감일 14)

    일수

    수업일정

    1주차

    0829() ~ 0912()

    15

    2주차

    0905() ~ 0919()

    15

    3주차

    0912() ~ 0926()

    15

    4주차

    0919() ~ 1003()

    15

    5주차

    0926() ~ 1010()

    15

    6주차

    1003() ~ 1017()

    15

    7주차

    1010() ~ 1024()

    15

    8주차

    1017() ~ 1031()

    15

    9주차

    1024() ~ 1107()

    15

    10주차

    1031() ~ 1114()

    15

    11주차

    1107() ~ 1121()

    15

    12주차

    1114() ~ 1128()

    15

    13주차

    1121() ~ 1205()

    15

    14주차

    1128() ~ 1212()

    15

    시험

    기말시험

    1206() ~ 1212()
    (교과목별 시험일정 상이)

    7

    성적

    성적이의신청

    1221() 17~ 1226() 24

    최종성적공고

    1228() 17

  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
    4. 주요 메뉴 안내 

     

    ▶▷ 공지사항 확인 (등교하기 > 연합대공지사항)

     연합대 및 수업 관련 중요한 사항들이 공지되므로 강의 수강하기전 연합대 공지사항, 교과목 공지사항을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
    ▶▷ 전체수업참여정보 확인 (등교하기 > 강의수강 > 수업참여현황 > 전체수업참여정보)

     해당 주차의 출석, 퀴즈, 과제 등의 출제 여부 및 본인의 수업 참여 현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

    ▶▷ 수업장애상담센터 활용 (등교하기 > 강의수강 > 수업장애상담센터)

     강의수강 장애 , 로그인 문의 등 강의 수강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안내 및 지원 해드립니다.

     먼저 [로그인 > 강의수강 > 수업장애상담센터 > 수업장애해결가이드]를 확인하신 후 해결이 안 될 경우 학교로 연락주시면 1:1 원격지원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 ☏ 수업장애 문의: 02-2128-3189, 3279 / 이용시간 09:00~23:00 (점심시간 제외12:00~13:00)


    ▶▷ Q&A 게시판 활용

    - 교수님 궁금해요! (등교하기 > 교과목 강의실 > 교수님궁금해요!)

      수업내용, 과제내용, 퀴즈 내용, 성적평가 등 수업 관련 내용을 교수님에게 질문하는 게시판입니다.

    - 연합대 문의 (등교하기 > 학생서비스 > Q&A)

       수업 내용을 제외한 연합대 전반에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을 질의하는 게시판입니다.

     



  • 이전글 [공지]학점은행관리팀 워크샵(8/24)에 따른 부재 및 상담 제한 안내
  • 다음글 2017-여름계절 성적공고 및 이의신청 안내